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카페 투어

광안리해수욕장 카페 추천, 광안대교 뷰를 즐기는 스타벅스 광안리점

by 33남 2020. 8. 8.

스타벅스 광안리점

부산 살면서 좋은게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어디로 가든 바다가 가깝다는 건 큰 장점이다. 언제든 '아 오늘 바다가 보고 싶네' 하면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바다에 갈 수 있다. 오늘도 그런 날이다. 광안리로 가자. 야경도 보고 커피도 한잔 하자. 스타벅스 쿠폰도 있으니 목적지는 광안리! 스타벅스!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47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 주차장 : 롯데주차장(부산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20~50여대
  • 규모 : 1~3층
  • 추천 이유 : 광안대교 뷰를 즐길 수 있는 광안리 스타벅스

 

밤 늦게까지 에너지가 넘치는 광안리

광안리 쪽은 특히 카페들이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 많아서 쉬이 잠들지 않는 곳이다.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카페도 있어서, 야행성인 사람들이 야밤에 차 한잔하기에 시간적 여유가 있다. 저녁을 먹고 퇴근시간이 조금 지나서, 광안리 드라이브를 나섰다. 광안리에 도착할쯔음 되면 창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바다 짠내와 야밤에도 넘쳐나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가 우리를 맞이해준다. 부산에 살아도 광안리는 늘 새롭고 정겨움이 있다.

광안리에서 조금 불편한 점이라고 하면 주차를 신경써야 되는 점이다. 골목도 좁고 주차도 불편해서 아직 초보운전인 나에게 힘든 점이 있다. 이번에 간 곳은 '스타벅스 광안리점'인데, 롯데 주차장에서 1시간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는데. 주차장을 못찾아서 몇번을 돌았다. 피곤해서 다른 사설 주차장에 주차했더니 어 왜? 눈물이 나죠. 롯데주차장을 잘 찾아봅시다.

 

스타벅스로 갑니다

광안리에만 스타벅스 지점이 3개 있다. 광안리점, 광안비치점, 수변공원점. 다들 바다가 보이는 뷰를 갖고 있어서 어딜가도 광안리 해변을 즐기기 좋다. 수변공원점을 한번 가봤는데, 여기는 해수욕장을 바라보는 뷰이다. 광안비치점과 광안리점 같은 경우는 광안대교 뷰를 볼 수 있다.

스타벅스 광안점은 3층 건물이었고, 1층 밖에에는 테라스 좌석이 있어서 야외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앉기 좋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고 바다 바람도 불어오고 바다 냄새도 나고 그런 바다스러움을 온전히 느끼고 싶으면 밖에 앉아도 좋겠다. 하나 생각나는 단점이 있다면 차들이 많이 다녀서 시끄럽다는 것과 담배 피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점을 제외하면 분위기 있게 야외에서 커피 마시는거 좋지.

 

야경이 너무 좋은 광안대교 뷰

우리는 그냥 사이렌 오더 시키고 3층으로 올라갔다. 2층도 좋지만 3층이 더 높으니까 전망이 더 좋지 않을까요. 그렇죠?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면, 깜깜한 밤에 아름답게 불이 켜진 광안대교를 볼 수 있다. 검은 바다와 밝게 빛나는 다리의 모습은 다른 바다에서는 보기 힘든 특별함을 선물한다.

사이렌 오더 쿠폰 기한 마지막 날이라서 급하게 갔는데, 말차 프라푸치노 한잔씩 마시면서 치즈케이크 먹으니 밤 늦게 달콤한 즐거움을 만끽했다.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멍때리기. 행복하네.

스타벅스는 어느 지점을 가도 특유의 감성이 있지만 광안리 스타벅스는 또 색다른 느낌적인 느낌을 줘서 좋다. 

마지막으로 집 가기 전에 광안리 해수욕장 바닷가를 산책하자. 커플끼리 간다면 하하호호 나잡아봐라도 하고 그러면 데이트 코스로 굿.


 

댓글